빔프로젝터 추천 순위 TOP 10, 2023년

요즘같이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면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을 찾아보는 분들도 많아지는데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좀 더 엔터테인먼트 하게 집안 환경을 꾸미고 싶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영화비도 점점 비싸 지기도 하고 요즘에는 괜찮은 빔프로젝터 하나만 있으면 집에서도 충분히 영화관처럼 영화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빔프로젝터를 구매하기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방이 작은데도 괜찮을까? 혹시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화질이 좋지 않은 것을 아닐까? 어두울 때만 볼 수 있나? 괜히 사 놓고 작동이 어려운 것을 아닐까? 등등 말이죠.

그래서 우선 간단하게 빔 프로젝터를 어떻게 구매해야 하는지 알아본 후에 직접 골라본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빔프로젝터 추천 구매가이드

흰 스크린에 빛을 쏘아서 큰 영상으로 출력하는 빔 프로젝터는 TV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대형 화면으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렴한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은 10만 원 대도 있지만 사실 그렇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도 그런 제품은 제외했습니다.

그럼 괜찮은 빔프로젝터는 무엇이냐? 사이즈도 중요하지만 우선은 기본적인 스펙을 알아야 합니다.

안시루멘

빔프로젝터에서 명암비는 안시루멘 수치로 나타냅니다. 수치가 높을수록 밝은 곳에서도 화면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암막 커튼이 쳐져 있는 공간에서는 1000 안시루멘 정도의 제품이면 충분합니다. 어느정도 빛이 있는 공간이라면 3000 안시루멘이 적합합니다.

이때 저가 제품들에서는 ‘안시루멘’이 아닌 ‘루멘’으로 값을 표기하고는 합니다. 사용자가 구매할 때 루멘 값에 대해서 오해하기 좋은데요.

안시루멘과 루멘은 단위가 아예 다릅니다. 보통 1000 루멘을 100 안시루멘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명암비, 해상도

빔프로젝터 명암비는 화면의 가장 어두운 곳과 밝은 곳의 차이를 나타냅니다. 명암비가 높을수록 이미지가 전체적으로 더욱 또렷하게 보입니다. 가정에서 FHD 이상의 해상도로 영상을 즐기는데 좋은 명암비는 10000:1 이상입니다.

해상도의 경우에는 높을수록 가격대가 높아집니다. 집에서 120인치 이상의 스크린으로 영상을 즐기고 싶으실 때는 4K UHD를 지원하는 빔프로젝터 추천합니다.

투사거리, 단초점 렌즈

빔프로젝터는 투사거리가 길어질수록 화면이 커집니다. 보통 침실이나 원룸에서는 300센티미터 정도 떨어져만 있어도 100인치 화면은 보여줍니다.

투사거리에 관계없이 큰 화면으로 영상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단초점 빔프로젝터 추천을 합니다. 10~20센티미터의 공간만 있어도 80인치 이상의 화면을 만들어냅니다.

연결방식

요즘에는 많은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들이 무선 연결을 지원하고 있지만 간혹 상황에 따라서 연결이 끊기고는 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연결 방식에는 USB, HDMI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슬림포트, HML 등 연결 방식을 지원하는지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기타 기능

색역 : 정확한 색감을 지원하기 위한 기능으로 Rec.709색역, sRGB색역, DCI-P3색역 등이 있습니다.

HDR10, HDR HLG : HDR 컨텐츠를 더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입니다.

OS : 빔프로젝터에 따라서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하여 자체적으로 넷플릭스, 유튜브 등의 실행이 가능합니다.

뷰소닉 빔프로젝터 추천 X10-4K

LG전자HF80LA

고급형 LG 빔프로젝터 추천

장점

  • 2000 안시루멘
  • 적당한 소음
  • 깔끔한 디자인

단점

  • 무게 2kg

가장 먼저 추천하는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은 바로 LG전자의 빔프로젝터입니다. 그 중에서도 LG 시네빔 HF80LA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은 제품입니다.

최대 스크린 크기는 120인치(약 305츠)로 가정에서도 큰 화면으로 몰입감 있는 영상을 즐길 수 있는 크기입니다.

색역은 sRGB 100%로서 Rec709색역입니다. 그만큼 여러 가지 고색재현을 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FHD 고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고화질 영상을 즐기는데에 무리가 없습니다.

트루모션 기능을 지원합니다. 트루모션은 저주사율의 영상이라도 60Hz 영상으로 구현하는 기능입니다.

webOS 4.0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유튜브부터 지상파 TV까지 다양한 앱의 실행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를 통해서 주변기기 연결을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기기 연결, 그리고 미러캐스트를 통해서 스마트폰 화면의 연결이 쉽습니다.

스피드온 부팅을 지원해서 10초 만에 부팅이 완료되어 빨라서 만족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2000 안시루멘이기 때문에 암막까지는 필요 없고 대낮에도 어느 정도 영상을 즐기기 좋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소음의 경우 공기청정기 정도의 소리가 난다는 반응이 있습니다. 다만 2kg이 조금 넘기 때문에 휴대용으로 쓰기에는 조금 무겁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
단초점 모델을 살 까 아니면 투사형을 살까 여러가지로 고민을 하다가 벽에다가 쏴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를 해서 HF80LA로 구매를 하기로 했습니다. 가성비 프로젝터가 다른 것들도 많지만 LG는 확실히 가동속도도 빠르고 2500밝기라서 굉장히 밝아 낮아 환할 때도 잘 보이더군요.
☺️
제가 가전제품은 거의 LG를 믿고 구매하는 편인데 HF80LA도 역시나 굉장히 훌륭했습니다. 기술력도 좋지만, AS도 편리하고 프로젝터 OS나 휴대성도 좋았습니다. 여기에 무선랜을 연결하면 바로 유튜브나 티빙, 왓챠도 사용할 수 있구요. 화면도 밝고 명암비도 좋았습니다.

상세스펙

해상도FHD
안시루멘2000
명암비150,000:1
최대화면크기120인치
무게2.1kg
기타 기능웹OS, 미러링, 와이파이, TV 재생
뷰소닉 빔프로젝터 X10-4K

뷰소닉빔프로젝터 X10-4K

4K UHD를 지원하는 빔프로젝터 추천

장점

  • 4K UHD 지원
  • 하만카돈 오디오
  • 자체 OS 내장

단점

  • 4.1kg 무게

뷰소닉 빔프로젝터 X10-4K는 고급형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 중에서 4K UHD를 지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며 830만 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UHP 램프를 사용해서 일반 4K 프로젝터보다 에너지 절약을 50% 이상 할 수 있습니다.

밝기는 2400 루멘이며 LED 광원 탑재로 최대 3000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HDR10 기능으로 화면의 명암이 세부적으로 강조됩니다.

색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Cinema SuperColor+ 기술이 적용되어서 REC709색영역에서 125%를 표현합니다.

하만카돈의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여 만들어진 8W 출력 스피커 2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열기와 소음을 잡기 위한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3축 쿨링팬 및 기류 설계로 열기를 내보내며, 소음도 적은 편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Design Award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하기 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포트 및 단자가 있습니다. 3.5mm 오디오 단자에 HDMI 단자는 2개입니다. Micro SD 카드 슬롯, C 타입 포트도 지원합니다.

볼륨 조절과 LED 인디케이터를 통해서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높이 조절 스탠드를 통해서 3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자체 OS가 내장이 되어 있어서 스마트 기기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여러 OTT, 동영상 플랫폼 시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
4K 프로젝터를 알아보다가 X10-4K로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좀 놀라기는 했지만 디자인도 현대적이고 화질은 확실이 4K라서 정말 훌륭하더군요.
😚
X10-4K에 대해서 이런저런 리뷰를 많이 읽어봤는데 블랙레벨 표현이 엄청나게 훌륭하네요. 기본밝기는 800정도가 나오는 것 같은데 저녁에 불 끄고 영화를 보기에 딱 좋습니다. 내장 스피커 음질도 풍부하구요.

상세스펙

해상도4K UHD
루멘2400
명암비3,000,000:1
최대화면크기200인치
무게4.1kg
기타 기능HDR10, 3D영상, 미러링, 넷플릭스
LG전자 시네 빔 프로젝트 HF65LA

LG전자시네빔 프로젝트 HF65LA

짧은 거리에서도 큰 화면을 즐길 수 있는 프로젝터 추천

장점

  • 초단초점 프로젝터
  • 명암비 150,000:1
  • FHD, 1000 안시루멘

단점

  • 넷플릭스 어플 지원 안됨

LG HF65LA은 투사형 프로젝터이지만 기존의 투사형 프로젝터와는 달리 초단초점 프로젝터입니다. 투가각이 큰 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 많이 소개됩니다.

투사각이 커서 일반적인 프로젝터보다 설치가 쉬우며 초단초점이라서 50센티미터의 공간만 있어도 충분한 영상 크기 확보가 가능합니다.

1000 안시루멘의 밝기와 FHD 지원, 명암비는 150,000 이기 때문에 높은 화질로 영상을 즐기기에 충분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향 사운드 코덱으로 DTS-HD도 지원합니다. 이는 우수한 음향품질을 충분히 지원한다는 의미입니다.

외부 포트로는 HDMI, LAN, USB 2.0, S/PDIF, 3.5 이어폰 단자를 제공하기 때문에 웬만한 기기는 연결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1000 안시루멘이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는 영상을 보기에 충분하지만 형광등 아래에서는 영상을 보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어플을 지원하지만 넷플릭스를 지원하지는 않기 때문에 아쉽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상세스펙

해상도FHD
안시루멘1000
명암비150,000:1
최대화면크기100인치
무게1.9kg
기타 기능유튜브, 미러링, TV수신
LG전자 시네빔 4K UHD 빔프로젝터 HU70LA

LG전자HU70LA

4K UHD를 지원하는 LG 빔프로젝터 추천

장점

  • 작은 사이즈
  • 4K UHD 지원
  • 편리한 이용

단점

  • 비싼 가격

LG HU70LA는 4K UHD 초고화질에 최대 3840*2160 해상도로 영상을 즐길 수 있는 고급형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입니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채택하였기 때문에 군더더기 없는 단정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도 스펙에 비해서 적당한 편입니다.

최대 140인치까지 스크린 사용이 가능한데도 4K UHD 덕분에 더욱 또렷한 화면으로 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LG HU70LA는 색재현율이 높습니다. 4CH(RGBB) LED 광원을 탑재하였고, DPI-P3 92%, 그리고 HDR 10까지 지원을 하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포트가 있습니다. 뒤쪽에는 셋탑박스 안테나, HDMI, USB 등 연결이 가능하며 이 외에도 USB-C 포트 등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1000안시 모델인 HF65LA와 비교했을 때 더 색이 밝고 뚜렷해서 좋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 페어링이 가끔 안돼서 아쉽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LG HU70LA이 스펙에 비해서 작고 가벼워서 사용이 편리하다는 리뷰가 있습니다. 다만 키스톤이 자동인 경우에 조작이 조금 불편하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상세스펙

해상도4K UHD
안시루멘1500
명암비150,000:1
최대화면크기140인치
무게3.2kg
기타 기능유튜브, 넷플릭스, 구글어시스턴스
포무비 다이스 700안시 무선 빔 프로젝터

샤오미포무비 다이스

가성비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

장점

  • 뛰어난 가성비
  • 괜찮은 무게
  • 휴대성 좋은 디자인

단점

  • 부팅 속도가 조금 느림

가성비 빔프로젝터 추천을 할 때 꼭 소개되는 제품이 포무비 다이스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독특한 디자인, 그리고 스펙도 충실하기 때문입니다.

무게가 2.2kg으로 가지고 다니기에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휴대용이라고까지 부를 수는 없지만 내장 배터리 용량이 16,000mAh이기 때문에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영화 한 편은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삼각대를 끼울 수 있는 곳이 하단에 있습니다. 캠핑을 갔을 때도 삼각대만 있으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상도는 1080P FHD이며 4K도 지원을 합니다. 700안시이기 때문에 실내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밝기입니다.

색 표현력이 우수합니다. 이중 청색 LED가 탑재되었으며 REC. 709, HDR 10 등의 스펙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드로이드 TV 기능이 내장이 되어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스가 탑재되어서 음성으로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토 포커스 기능과 오토 키스톤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설정을 따로 해주지 않아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운드는 DTS-HD 돌비 사운드에 5W x 2 스테리오 스피커를 통해서 출력을 하고 있습니다. 돌비 사운드의 맑은 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세스펙

해상도FHD
안시루멘700
명암비
최대화면크기200인치
무게
기타 기능안드로이드OS, 유튜브, 넷플릭스
삼성전자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SSB-12LSYA20

삼성전자SSB-12LSYA20

작은 크기에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빔프로젝터 추천

장점

  • 작은 사이즈
  • 가벼운 무게
  • 만족스러운 화질

단점

  • 보조배터리 사용이 힘듦

삼성의 미니빔프로젝터인 SSB-12 LSYA20은 가벼운 무게로 캠핑을 가거나 야외에서 사용을 할 때 굉장히 유용한 빔프로젝터 추천 상품입니다.

200 안시루멘급에 해상도는 HD 해상도 WXGA (1366 x 768)을 지원합니다. 왠만한 영상을 고화질로 즐기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작은 크기이지만 USB 메모리카드부터 HDMI 포트, 마이크로 SI 유닛 등을 통해 연결이 쉽게 가능합니다.

터치 패드를 통해서도 조작이 가능하지만 어플과 연결하면 어플을 통해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미러링이 편리하게 작동이 잘 되며 키즈모드가 따로 있기 때문에 동영상을 따로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와이파이는 2Ghz, 5Ghz 등으로 연결이 가능한데 무선 연결 시에도 끊기지 않고 연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자동식 킥 슬라이드를 통해서 각도 조절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하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천장, 벽 등에 별자리를 투사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기능이 수면이나 명상을 할 때 유용하다는 리뷰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있어서 유튜브, 웹서핑등을 더욱 쉽게 할 수 있어 좋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상세스펙

해상도WXGA
안시루멘200
명암비1000:1
최대화면크기100인치
무게0.3kg
기타 기능안드로이드OS, 블루투스, 미러링
앤커 네뷸라 캡슐 프로 포터블 스마트 빔 프로젝터 D4111Q11

앤커네뷸라 캡슐 프로 D4111

가볍고 조작이 편리하며 디자인이 멋진 빔프로젝터 추천

장점

  • 간편한 조작과 작동법
  •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 애플 기기와 연동이 편리함

단점

  • 아쉬운 스피커 성능

네뷸라 프로젝터는 처음 나왔을 당시 굉장히 획기적인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150 안시루멘에 최대 해상도는 854×480, 그리고 명암비는 400:1로 웬만한 환경에서는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내장 메모리가 16GB가 있으며 램은 2GB입니다. 안드로이드 7.1 OS가 탑재되어서 어플을 다운로드하거나 apk 설치를 통해서 어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용량이 5200mAh이기 때문에 빔프로젝터를 이용할 경우에는 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스피커로는 30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속 충전도 지원합니다.

최대 스크린 크기는 100인치인데 1m 정도 떨어져 있으면 40인치, 2m 정도 떨어져 있으면 80인치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네뷸라 캡슐 빔프로젝터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사이즈는 콜라캔 사이즈와 비슷한데 350ml 콜라캔을 생각하시면 딱 알맞습니다.

조작이 굉장히 간편한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 소개되고는 합니다. 제품의 윗부분에 전원, 볼륨조절, 프로젝터 및 스피커 모드 전환 버튼이 있습니다.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영상을 시청하기까지 조작도 간단하기 때문에 이용이 편리하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미러캐스트나 에어플레이를 통해서 무선으로 화면을 미러링 하기 편리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다만 스피커가 조금 아쉽다는 리뷰가 있습니다.

상세스펙

해상도WVGA
안시루멘150
명암비400:1
최대화면크기100인치
무게0.47kg
기타 기능안드로이드OS, 유튜브, 넷플릭스
LG전자 미니빔 TV PH550

LG전자미니빔 TV PH550

적당한 가격에 가벼운 무게인 LG 미니 빔프로젝터 추천

장점

  • 650g 무게
  • 가성비 좋은 가격
  • 입문용 빔프로젝터

단점

  • 출시된 지 시간이 좀 되었음.

LG전자 미니빔 TV PH550은 550 안시루멘이라는 밝기에 해상도는 HD 1280×720을 지원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빔프로젝터입니다.

LG PH550은 나온 지 꽤 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스펙 대비 가벼운 무게와 LG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아직까지도 현역으로 사용이 되는 제품입니다.

무선으로 사용 시 사용 시간은 대략 2시간 30분 정도이기 때문에 웬만한 영화 한 편은 충분히 감상할 시간은 됩니다. 그래서 주로 캠핑용으로 많이들 구매합니다.

자동 키스톤 기능이 있기 때문에 조금 기운 곳에서 사용해도 알아서 자동으로 화면을 바로 잡아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무선 스크린 셰어 기능이 있어서 영화, 유튜브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서 편리하게 시청이 가능하며, USB도 지원합니다.

램프의 수명은 30,000시간 정도입니다. 미니 빔프로젝터 치고는 충분히 긴 시간 동안 사용할만한 램프 수명입니다.

캠핑장에서 쓸만한 빔프로젝터로 구매해서 오랜 시간동안 잘 사용 중이라는 후기가 있습니다.

입문용 미니 빔프로젝터 추천으로 많이 소개가 되는데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고 LG라는 대기업 제품이기에 믿고 구매한다는 리뷰가 있습니다.

상세스펙

해상도HD
안시루멘550
명암비100,000:1
최대화면크기100인치
무게0.65kg
기타 기능미러링, 와이파이, 블루투스
LG전자 시네빔 PH510PS

LG전자시네빔 PH510PS

작고 가벼운 LG 빔프로젝터 추천

장점

  • 650g의 가벼운 무게
  • 손쉬운 조작
  • 적당한 가격

단점

  • 스피커 음질

LG 시네빔 PH510PS는 휴대가 가능한 미니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서 116 x 174 x 44mm의 작은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그 크기는 7인치 태블릿과 비슷합니다.

PH510PS의 무게는 650g으로서 캠핑이나 야외에서 빔프로젝터로 영화를 볼 때 알맞은 무게입니다.

배터리가 본체 내부에 장착이 되어 있기 때문에 외부 전원이 없어도 완충 상태에서 2시간 30분 정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최대 화면 크기는 100인치이며 해상도는 HD 1280 x 720입니다.입니다. 최대 밝기는 550 안시루멘으로 적당한 어둠 속에서 영화를 감상하기 적당합니다.

지원이 되는 포트로는 USB 2.0, 안테나 RF, RGB 포트, AV 입력, HDMI 포트 등이 있습니다.

간단한 버튼으로 조작이 간단합니다. 조이스틱 버튼으로 전원을 켜고 끌고 있으며, 메뉴 선택은 방향키 버튼으로 가능합니다.

무선 연결 방식이 편리합니다. 스크린 쉐어 기능을 사용해서 스마트폰과 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노트북에서는 WiDi 기술을 제공하는 경우에 무선 연결이 가능합니다.

스피커가 내부에 1W 2개가 장착되어 있기는 하지만 음질이 만족스럽지는 않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 이용을 하는 것이 좋다는 리뷰가 있습니다.

상세스펙

해상도HD
안시루멘550
명암비
최대화면크기100인치
무게0.65kg
기타 기능자동 키스톤, 미러링, 블루투스
EKASN DLP 4K해상도 지원 포터블 미니 빔 프로젝터

EKASN4K DLP 미니 빔 프로젝터

가격 대비 사운드 및 스펙이 좋은 빔프로젝터 추천

장점

  • 밝은 화면
  • 괜찮은 해상도
  • 소음이 조용함

단점

  • 리모컨이 불편함

EKASN 4K DLP은 원격 AI 음성과 서라운드 음향, 그리고 FHD 1080P 고화질 영상이라는 스펙을 가지고 있는 빔프로젝터입니다.

500 안시루멘을 지원하며 HDR10 최적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색역에서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3D 동영상 재생을 지원합니다. DLP 영상기와 영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이 되기 때문에 집에서도 3D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동 키스톤 교정 기능이 있습니다. 수평, 수직에서 45도 범위 교정이 가능합니다.

미러링 거리 조절 기능을 통해서 작은 사이즈의 미니 빔프로젝터로도 큰 화면에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에서 무선 미러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4.0 이상을 지원하며 iso 4.2 이상 시스템에서 지원합니다.

지원하는 스트리밍 어플로는 유튜브,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등이 있습니다.

화질이 만족스러우면 사운드 성능이 생각보다 좋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상세스펙

해상도HD
안시루멘550
명암비
최대화면크기100인치
무게0.65kg
기타 기능자동 키스톤, 미러링, 블루투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